이태리 국민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헤리티지 라인 2832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레트로 러닝 스타일 슈즈’ 2837을 1일 출시했다.
기존 ‘러닝 스타일 슈즈 2832의 쿠셔닝, 내구성, 미드솔 3가지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레트로 러닝 스타일 슈즈’ 2837은 앞으로 ‘업 투 유, 업 투 인피니티(UP TO YOU, UP TO INFINITY)’ 캠페인을 통해 기능성과 디자인, 세련된 컬러 등의 강점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grey-White





수페르가는 워라벨을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일과 일상에서 모두 부담 없이 멋스럽게 연출 가능한 화이트, 그레이, 블랙, 네이비 등의 베이직 컬러 4가지와 힐텝에 네온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2가지 아이템을 이번에 선보였다.
이를 계기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837 제품 구매자에게는 수페르가 스포츠 라인인 2837의 원조 2832의 아이코닉한 스왈로우 테일(SWALLOW TAIL) 로고 디자인을 반영한 특별 제작 ‘에코백’을 온ㆍ오프라인 상관없이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수페르가 2837 신제품은 수페르가 온라인 공식 스토어, 더쉘프, ABC마트, 폴더, 풋마트, 레스모어, 무신사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수페르가 2837의 세가지 업그레이드 포인트 주목

수페르가 2387라인은 기존 수페르가 2832에서 3가지 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해 한층 경쟁력을 강화한 점이 눈에 띈다.

첫째 ‘쿠셔닝(CUSINONING)’ 은 5MM 라텍스 인솔로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둘째 ‘내구성(DURABILITY)’ 은 ‘MicrofiberSuede’ 사용으로 더욱 견고해진 점이 특징이다. 셋째 ‘미드솔(MIDSOLE)’ 은 2.5CM 높아진 폭싱으로 트렌디하고 볼드한 느낌이 강점이다.
◇ 2837의 심볼 ‘SWALLOW TAIL’의 탄생과 ‘헤리티지’의 시작.
2837 스니커즈의 ‘SWALLOW TAI’L 로고는 저항을 줄여주는 디자인을 모토로 날렵한 제비를 모티브로 제작된 대표 심볼이다.
1970년부터 수페르가는 스포츠 라인을 확장하며 브랜드의 심볼이 되는 ‘SWALLOW TAIL’ 로고를 탄생시켰고, 이후 이를 반영한 ‘2832라인’이 대표 레트로 러닝 스타일 스니커즈로 자리매김하며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데일리 슈즈를 신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2837은 수페르가의 헤리티지 라인으로 자리잡은 2832에서 세 가지 포인트를 강조해 새로운 버전의 수페르가의 러닝 스타일 슈즈로 탄생시킨 것이다.
◇ 2837 캠페인, 수페르가 2837의 ‘3인 3색 UP 스토리’

수페르가는 2387라인 출시를 맞아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무한한 자유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뮤즈 3인과 함께 한다.
이번 캠페인은 ‘업 투 유, 업 투 인피니티(UP TO YOU, UP TO INFINITY)’ 라는 메시지와 2837 제품의 업그레이드 포인트 3가지를 접목시킨 세 가지 스토리를 통해 진행한다.
세 가지 포인트 가운데 ‘미드솔 UP’은 인기 온라인 쇼핑몰 CEO이자 모델인 김이화가 ‘#DREAM UP’이란 스토리로 전개하고, ‘쿠셔닝 UP’은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이퀄리’가 ‘#EASY UP’이란 스토리로 진행한다. 나머지 ‘내구성 UP’은 ‘지우개 같은 사람들이 나를 지우려 할 때’ 인기 작가이자 뷰티ㆍ패션 인플루언서 ‘황지현’이 ‘#STRONG UP’이란 내용으로 진행한다.
3가지 스토리 중에 마음에 드는 이야기를 공식 온라인스토어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수페르가 출시 제품과 에어팟2 등 푸짐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수페르가의 이번 ‘3인 3색 UP스토리’는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수페르가 2387 캠페인을 이끌어 낼 것으로 전망된다.
그 밖에 수페르가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와 함께 2837 구매자 한정으로 아이코닉한 스왈로우 테일(SWALLOW TAIL) 로고 디자인이 반영된 리미티드 ‘에코백’을 온ㆍ오프라인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