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대표 김담)의 복합 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이 12~13일 양일간 ‘타임테라스 맥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타임테라스 야외광장(A·B블록)에서 열린다. 생맥주존, 푸드트럭존, 플리마켓존 등 이색적인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여름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생맥주존’, 다양한 먹거리들을 선보이는 ‘신신상점 푸드트럭존’, 전국 각지 유명 셀러들이 참여하는 ‘신신상점 플리마켓’이 있다. 미식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로 꾸며진다.
또한, 축제 분위기를 더해주는 ‘포차존’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존’도 운영해 쇼핑 후 잠시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도심 속 작은 축제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잠시나마 즐거운 쉼표를 찍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대와 취향을 넘어 지역 커뮤니티 누구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동탄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테라스는 동탄을 대표하는 펫 프렌들리 쇼핑몰로서 반려동물과 일상을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지난 6월 선보인 반려견 문화 행사 ‘테라스 놀러오개’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오는 26일 토요일에는 앵콜 행사를 진행해 반려 동물 동반 고객들에게 또 한 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