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20, 2025
No menu items!
HomeTEN TENANT / HOT & ISSUE BRAND제너럴아이디어 General idea

제너럴아이디어 General idea

브 랜 드: 제너럴아이디어
전 개 사: 포이닉스
대 표 자 명: 최범석
주 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5길 5 대승빌딩
회 사 연락처: 02-3442-0045
홈 페 이 지: https://generalidea.co.kr

제너럴아이디어는 올해 더 좋은 퀄리티와 가격, 서비스를 기본으로 ‘디자이너 SPA 브랜드’의 확고한 포지셔닝을 만들어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소개
클래식한 분위기에 하이엔드 무드를 반영한 모던 캐주얼 브랜드인 ‘GENERAL IDEA(제너럴아이디어)’는 브랜드만의 감성을 공유하는 대중성을 갖춘 라인으로 고유의 정체성을 보여주면서 독자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제너럴아이디어는 2003년 디자이너 최범석이 첫 선을 보인 브랜드로 에센셜한 우먼 라인과 유니섹스 라인을 동시에 전개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대표 아이템으로는 가디건 상품이 있다.

제너럴아이디어는 단순히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시대를 읽고 그 흐름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감성에 맞춘 디자인을 지향한다. 제너럴아이디어만의 차별화된 D-SPA(Desinger+SPA)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하고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025 SS 시즌 주요 전략
2025년도에는 좋은 퀄리티와 가격, 서비스를 기본으로 ‘디자이너 SPA 브랜드’의 확고한 포지셔닝을 만들어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상품은 탁월한 제품력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옷을 만들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명확한 정체성, 품질, 가격이 누구에게나 설득력 있게 보여질 수 있도록 만들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은 자사몰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매주 정해진 요일에 신상품을 출시하고, 매월 온라인 기획전 행사 진행 등 신규 고객 창출 및 재구매율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국내 오프라인 사업 역시 확대할 계획으로 최근 3월,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픈한 매장을 비롯해 오는 6월 말 청주 커넥트 현대점, 하반기에는 5~6개점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해외 사업은 지난해 중국에서 일본, 대만으로 넓혔고 올해는 각 나라에서 유통 채널 다각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일 전략이다.

또한, 올해 22주년 기념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상품 개발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SNS 콘텐츠 생산 및 패션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 고객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편성 규모 확대 진행 등 매출 성과 및 브랜딩에도 기여할 수 있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사점
한남점
용산점

PRODUCT
CONCEPT : NOTHING BUT EVERYTHING (GENERAL IDEA 25 SPRING SUMMER)
거창하지도 대단하지도 않지만 눈이 닿을 때마다 그 순간을 채워주는 귀엽고 소중한 것들에 대한 이야기. 제너럴아이디어를 대표하는 클래식하고 이지적인 무드에 보헤미안의 감각을 더한 새로운 룩을 만나볼 수 있다.
TARGET : 25~30세 (core target)

MAIN ITEM PRICE :
· 가디건 49,000원
· 셔츠 39,000원
· 티셔츠 33,000원
· 원피스 59,000원
· 스커트 59,000원

Place
국내
· 신사점 플래그십 스토어
· 한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 현대백화점 신촌점
·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 포시즌 아울렛 신사점
· 아이파크몰 용산점

글로벌
· 대만 Q-SQUARE MALL
· 중국 상해 TX YOUTH ENERGE CENTER
· 제너럴아이디어 X 무신사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PROMOTION
2025 SS 시즌 뉴 애티튜드 라인업 론칭에 따른 오피스 비즈니스룩을 제안하며 2030 타깃 중심의 세일즈를 강화했다. 또한 코어 아이템인 가디건의 다채로운 컬러 추가를 기반으로 컬러감을 극대화(컬러웨이 강화)해 고객에게 코디네이션 임팩트를 전달하고 있다.

맨즈 라인업 또한 기본 베이직 라인에서 스타일리시한 트렌디 상품 라인까지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2주마다 새로운 프로모션과 단독 기간한정 프로그램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