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랜 드: 골든듀(GOLDEN DEW)
전 개 사: 골든듀
대 표 자 명: 이필성
주 소: 서울시 남부순환로 2365(서초동)
회 사 연락처: 1588-6576
홈 페 이 지: www.goldendew.com
브랜드 소개
다이아몬드의 영원한 빛과 아름다움을 전하는 국내 대표 Fine jewelry 브랜드 ‘골든듀’는 1989년 탄생해 올해로 창립 35년째를 맞이했다. 골든듀는 엄격한 다이아몬드 감정, 차별화된 디자인, 최고의 세공 기술을 앞세워 국내 최대 규모의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했다.
실용적이면서도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절제된 화려함을 추구하는 골든듀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영원히 남기고 싶은 순간을 위해 언제나 품격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주얼리 브랜드이다.
또한 국내 웨딩 주얼리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동시에 예물의 정통성을 고수해오고 있다. 엄격한 등급의 하이 퀄리티 다이아몬드, 섬세한 세공기술로 세대를 넘어 전해질 수 있는 주얼리를 추구하기 때문이다. 웨딩 제품 외에도 패션 주얼리 및 40~50대 여성층을 위한 하이주얼리 등 다양한 주얼리 라인을 출시하고 있으며 만남과 사랑, 아름다운 모든 순간을 간직하기 위한 주얼리를 제안한다.
현재 국내 66개 백화점 매장 및 프리미엄 아울렛, 면세점, 온라인 등 총 100여개의 매장에서 주얼리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5 SS 시즌 주요 전략
2025년 골든듀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지키면서도 더욱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로의 전환을 꾀하고 있다. 특히 국제 금시세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는 상황에서, 브랜드는 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적인 영업 전략을 중심으로 운영의 최적화를 지향하고 있다. 올해는 배우 김태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고유의 우아한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한 감성과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한국적인 미감을 담은 리미티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감성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주얼리를 넘어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서 브랜드를 확장하고자 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2025년에도 e스포츠 리그인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도 이어간다.
LCK 우승팀을 위한 기념반지와 MVP 목걸이를 제작·수여함으로써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에게 더욱 친밀하고 매력적인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 골든듀는 전통성과 혁신의 조화를 바탕으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춘 입체적인 브랜드 전략을 통해 존재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PRODUCT
CONCEPT :
· 만남과 사랑, 아름다운 모든 순간을 간직하기 위한 주얼리
· 세대를 초월한 다이아몬드 및 천연보석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소개
TARGET :
· 웨딩 및 프러포즈 고객
· 자신만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추구하는 2050 여성 고객
MAIN ITEM PRICE :
1,000,000~2,000,000원
Place
65개 백화점, 17개 프리미엄 아울렛 14개, 면세점, 16개 온라인몰
PROMOTION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리미티드 주얼리 및 화보를 노출하며 한국형 명품 주얼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MZ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듀이터널스’와 ‘펄시피아’ 디자인을 주력 노출 제품으로 선정하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