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20,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SJ그룹 캉골 총괄 기획에 박지훈 본부장 낙점...캉골 변신 기대↑

SJ그룹 캉골 총괄 기획에 박지훈 본부장 낙점…캉골 변신 기대↑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간판 브랜드 ‘캉골’ 기획 총괄로 박지훈 본부장이 합류한다.

박 본부장은 중앙대학교 의류학과를 나와 신원의 쿨하스를 시작으로 데상트코리아 르꼬끄스포르티브 MD로, 인디에프 프레디 상품기획과 영업기획 총괄자로 활동했다. 이후에는 네파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동인인터내셔날 2XU 사업본부장을 지냈다. 이어 최근까지 F&F 수프라에 몸담았다.

박 본부장은 디자인에서 상품기획, 그리고 생산관리에 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특히 패션시장의 정확한 트렌드 캐치는 물론 수입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를 넘나드는 업무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는 또한 사진촬영, 모터싸이클, 싸이클, 스킨스쿠버 등의 분야에서도 수준급 실력을 갖춘 해당 분야 마니아로도 알려져 있다. 이를 통해 그 만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자이면서 동시에 사용자로서 브랜드를 전개하는데 강점을 지니고 있다.

한편, 박 본부장의 이번 캉골 합류로 2024년 캉골의 이미지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만의 차별화된 디렉팅 능력으로 캉골이 한층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