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신세계까사, ‘래미안원베일리’ 특수로 서울 강남 일대 7월 매출 큰 폭 신장

신세계까사, ‘래미안원베일리’ 특수로 서울 강남 일대 7월 매출 큰 폭 신장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서울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입주를 앞둔 7월부터 8월까지 서울시 강남구 일대 까사미아 매장 매출이 크게 올랐다고 밝혔다. 8월 약 3000세대 규모에 달하는 입주 예정자들의 가구 구매 수요가 급증한 영향이다.

신세계까사는 5월말부터 까사미아 신세계강남점, 압구정점, 서래마을점에서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에 입주 전 본격적으로 가구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진 7월, 위의 3개 지점 매출액은 전월 대비 37% 가량 크게 신장했다. 신세계까사만의 프리미엄 가구 디자인과 더불어 매장 내 전시된 다양한 공간별 신(SCENE) 구성이 유효하게 작용했다는 평가다.

그 중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CAMPO)’가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다. 캄포는 작년 한 해에만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소파 시리즈로, 구름 같은 착석감과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모듈 기능으로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도 약 두 달 만에 3개 점포에서 약 1000세트 가량 판매되며 그 명성을 입증했다.

‘마테라소(MATERASSO)’의 매트리스, ‘뉴뮤제오(NEWMUSEO)’ 붙박이장도 많이 팔렸다.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신세계까사가 독자 개발한 ‘C-포켓스프링 시스템’과 인체 굴곡과 하중에 따라 스프링 경도를 달리한 ‘5가지 존’으로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고 부드러운 탄성으로 신체를 섬세하게 받쳐준다. 디자인과 기능, 내장재, 경도 등을 기준으로 라인업을 다양화해 수면 습관에 딱 맞는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다.

뉴뮤제오 시리즈는 10가지 도어 디자인과 75종의 모듈을 적용할 수 있는 모듈형 붙박이장이다. 문짝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본장 · 쪽장 · 조명장 등 다양한 모듈과 여닫이 · 슬라이딩 · 폴딩 등 여닫는 방식 등을 선택해 생활 패턴과 주거 환경에 따라 드레스룸을 꾸밀 수 있다. 특히 폴딩형 도어의 경우, 국내 업계 최초로 옷장에 도입된 옵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 하반기에는 래미안원베일리 외에도 전국 주요 지역에 1000세대 이상 대규모 아파트 단지 입주가 대거 예정되어 있어 가구업계에도 훈풍이 불 전망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입주 물량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까사미아 입주클럽 회원은 가구, 소품, 맞춤 커튼 등 전품목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에서 10월 사이 입주 예정인 래미안원베일리,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수원센트럴아이파크자이, 의정부고산수자인디에스티지, 오송역파라곤센트럴시티 등 입주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굳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하반기 청담, 신반포, 방배, 문정, 잠실 등 1000세대 이상 대단지 입주 수요로 계속해서 매출이 신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세계까사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까사미아만의 디자인 정체성이 담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신으로 해당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갈 것”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