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2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파타고니아, 세계 최초의 '키즈 모노 스토어' 한국에서 첫 오픈

파타고니아, 세계 최초의 ‘키즈 모노 스토어’ 한국에서 첫 오픈

10월 13일, 파타고니아 글로벌 최초로 키즈 단독 매장 신세계 강남점 & 롯데 잠실점에 동시 개점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글로벌 진출 국가 중 최초로 한국에 ‘파타고니아 키즈 모노 스토어’를 첫 선보인다.

10월 1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입점하는 ‘파타고니아 키즈 모노 스토어’는 일반 매장보다 더 다양한 파타고니아 베이비, 키즈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성별 구분 없는 유니섹스 상품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옷을 골라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파타고니아 제품은 물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플레이 존과 지구를 위한 메시지를 전하는 환경 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파타고니아 코리아 최우혁 지사장은 “이번 파타고니아 키즈 매장은 파타고니아 글로벌 진출 국가 중 최초일 뿐 아니라, 국내 유통되는 수입 이웃도어 브랜드 중 최초의 키즈 모노 스토어로 그 의미가 매우 뜻깊다.”며, “미래 성장 동력인 아이들에게 환경보호의 가치를 전하고 자연과 함께 공존하는 건강한 미래를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 세계 곳곳에서 키즈 모노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타고니아는 “아이들은 아이다울 때 가장 행복하다(Let them be)”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어른들의 과잉보호와 디지털 세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성장하는 것을 지지해왔다. 이를 위해 일상을 비롯한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편하고 튼튼한 키즈 제품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