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2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아이엔지스토리, ‘다이닝갈비’로 본격 F&B사업 진출해 매장 오픈 나서

아이엔지스토리, ‘다이닝갈비’로 본격 F&B사업 진출해 매장 오픈 나서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업계 1위 ‘작심’과 감성 커피 브랜드 ‘커피온리’의 운영사 아이엔지스토리가 키 테넌트(Key tenant)확보 차원에서 F&B사업에 진출해 본격적인 매장 확대에 나섰다.
아이엔지스토리 강남구 대표는 “72시간 숙성 갈비 전문점인 ’다이닝갈비’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2호 상일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해 성황리 운영하고 있으며 이어 3호 화곡점, 4호 역삼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다이닝갈비’를 시작으로 F&B분야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덧붙여 말했햇다.
아이엔지스토리와 ‘다이닝갈비’ 브랜드가 체결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이란 중간 가맹 사업자가 가맹 희망자에게 가맹점 운영권을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것을 말하며 ‘다이닝갈비’는 골목 상권에서 시작해 가맹점을 확장해 온 브랜드로 5시간 장사로 월 매출 5천만원을 달성한 사례가 있는 것으로 전해져 공간업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엔지스토리와의 협업 행보가 업계 종사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운영중인 3개의 지점 중 유동인구와 수요가 가장 많은 삼성 본점을 기준으로 메뉴 및 매장 인테리어 등을 리뉴얼해 접근성을 높인 파인다이닝 콘셉트로 변화시켜 숙성 돼지 갈비 음식점의 대표 주자로 올라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장 내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설계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F&B 사업 확장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겠다는 전략이다.

‘다이닝갈비’는 숙성 돼지 갈비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뉴와 함께 트러플 갈비 리조또, 갈비 파스타 등의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