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얻는 소소한 재미와 행복감을 고스란히 컬렉션으로 표현하는 브랜드인 데이지 신드롬(DAISY SYNDROME)이 23SS SPRING 1차 컬렉션 ‘러브 이즈 넥스트 도어(Love is Next Door)’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데이지 신드롬의 시그니처인 ‘자수’를 기반으로 한 디테일이 돋보이는데, 특히 디렉터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손 자수를 활용한 티셔츠, 데님 바지, 프릴을 이용한 티셔츠 등 스타일링 하였을 때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자수 포인트가 룩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또한, 레드, 옐로, 블루 등 데이지 신드롬만의 비비드 한 컬러감의 돋보이는 코튼 팬츠, 하트 포켓 스커트, 롱 셔츠 원피스 등 기존의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데이지 신드롬의 만의 감성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오픈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이지 신드롬은 론칭과 동시에 인플루언서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한층 더 다양한 스타일의 편안하고 캐주얼한 멋으로 론칭 첫해에 국내뿐 아니라 유명 해외 편집숍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데이지 신드롬 23SS SPRING 1차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 자세한 소식은 데이지 신드롬 공식 스토어(www.daisysyndrome.com)와 인스타그램(@daisy_syndrome)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