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박성주)이 만드는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롯데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을 할인 판매했다.
이번 방송은 7월 10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5분 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었으며, 흡입과 물걸레가 동시에 가능한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G5프라임을 최대 31%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최대 1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데, 월 1만 7천여 원의 금액으로 최신 로봇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흥미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3명을 대상으로 공짜 찬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된 고객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방송 대상 제품인 G5프라임은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깔끔한 디자인과 가격 대비 우수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손걸레질 하듯 꾹꾹 눌러 앞뒤로 왔다 갔다 하며 닦는 ‘물걸레 특화 기능’과 사용이 편리한 빅스크린 리모콘 덕분에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인기가 높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청소가 힘겨워지는 여름, 롯데홈쇼핑에서 저렴하게 소개하는 G5프라임 제품을 통해 청소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독일을 비롯하여 8개국에 로봇청소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되며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