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공식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 CATCH FASHION)이 해외여행 기대감 및 나들이 시즌에 맞춰 ‘투어 위드 캐치(TOUR WITH CATCH)’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패피들이 주목하는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인기 럭셔리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4월 한달 동안 최대 80% 할인 및 카드사 제휴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캐치패션 판매 데이터 분석한 결과,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조치로 국내외 여행 기대감이 고조된 최근 한달간(2022.3.8~2022.4.8) 대표적인 여행 준비템인 비치웨어(수영복, 커버업 드레스 등) 상품군 판매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신장했다.
캐치패션은 고객 니즈를 확인하고, 관심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들이 룩부터 해외여행 출국 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레티앙(LES TIEN), 윌헬미나 가르시아(WILHELMINA GARCIA), 엘리우(ELIOU), 자크뮈스(JACQUEMUS) 등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생로랑(SAINT LAURENT),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느낌 있는 집 앞 나들이 룩’, ‘근교 여행을 위한 어반 위캔드 룩’, ‘해외여행을 위한 완벽한 출국 룩’ 3가지 테마로 아이템을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꾸안꾸’로 색다른 하루에 설렘을 더해줄 ‘집 앞 나들이 룩’으로 남성은 아미 가디건, 메종키츠네 폭스 아플리케 코튼 저지 티셔츠, 자크뮈스 스트레이트진, 여성은 아크네 스튜디오 숏 재킷, 가니 스마일 티셔츠, 토템 스카프 등을 추천한다. ‘근교 여행을 위한 어반 위캔드 룩’으로 남성은 메종 마르지엘라 프린지 크롭 데님 재킷, 여성은 자크뮈스 르 알주 크롭 가디건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컬러감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맞춰 ‘해외여행을 위한 완벽한 출국 룩’도 추천한다. 의류, 모자, 신발부터 수영복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남성용은 자크뮈스 므와송 플로럴 프린트 리넨 셔츠, 레티앙 요트 브러쉬드 코튼 쇼츠, 디올 렉텡귤러 선글라스, 여성용은 산드로 플로럴 자카드 플레이수트, 끌로에 우디백 스몰, 토템 발코넷 스윔수트 등이 있다. 이외 엘리우 키드 글라스 진주&14K 골드 도금 브레이슬릿, 윌헬미나 가르시아 데이지 18K 골드 이어링 등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4월 한달 동안 카드사 제휴로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직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되 결제를 간소화한 인앱결제 서비스 ‘캐치구매’를 이용해 신한 VISA 플래티넘 등급 이상 카드와 일반 신한카드로 결제 시 각각 12%, 9%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VISA 프리미엄 카드의 경우 최대 3%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해외 파트너사로 경유하는 ‘이동 후 구매’ 시, 현대 AMEX 카드를 사용하면 두 차례에 걸쳐 총 최대 30%(2차 10만원 한정)까지 캐시백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이외 카드사들도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캐치패션은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판매처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으며, 공식 상품 채널만을 한 곳에 실시간 연동하고 있다. 덕분에 100% 정품은 기본, 브랜드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다. 패션 고관여 고객층이 두터운 만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하고, 맞춤 큐레이션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