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3,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윌슨(Wilson), 국내 1호 매장 '스타필드 수원점' 5일간 매출 8천만원 돌파

윌슨(Wilson), 국내 1호 매장 ‘스타필드 수원점’ 5일간 매출 8천만원 돌파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인 윌슨(Wilson)이 국내 최초의 토탈 브랜드 스토어인 ‘스타필드 수원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24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5일간 약 8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높은 주목을 받았다.

윌슨의 1호점 ‘스타필드 수원점’은 오픈 첫 날부터 국내 단독 선 출시 된 블레이드 V9 테니스 라켓에 대한 높은 수요로 많은 이들이 몰렸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테니스 의류뿐만 아니라 골프 의류와 용품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였다.

프리 오픈 기간 포함 5일간 방문자 수는 약 1만 5천명을 기록하며 테니스는 몰론 농구와 야구 용품을 찾는 고객들도 많이 찾았다.

NBA 공인구로 지정된 윌슨의 다양한 농구공은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경험을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가족 단위, 젊은층 등 많은 고객들은 매장 앞 볼 타워에서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했다.

윌슨은 이번 1호점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신세계 강남, 센텀 등 핵심 상권에 9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앞으로 윌슨은 신규 매장들의 성장 속에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 내며 국내 스포츠 마켓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