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26, 2025
No menu items!
HomePhoto&Clip로라 메르시에, 배우 신예은과 다채로운 감성 뷰티 화보

로라 메르시에, 배우 신예은과 다채로운 감성 뷰티 화보

배우 신예은이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와 함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신예은은 맑은 레드 립 컬러로 채색 된 생기 넘치는 모습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청초한 모습까지 총 네 가지 뷰티룩을 통해 지금껏 알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신예은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 메이크업 제품은 로라 메르시에의 신제품 ‘립 글라세’ 와 베스트 셀러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이다.

2월 25일 출시 예정인 로라 메르시에 ‘립 글라세’는 24시간 유지되는 보습과 미러 샤인 효과로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빛나는 유리알 광택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컬러는 총 15가지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듯 도포되어 달콤하고 다양한 컬러 룩 완성이 가능하며, 프렌치로즈꽃추출물이 입술 진정에 도움을 주고 번들거리지 않아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 케어를 도와준다.

화보 속 신예은이 선택한 네 가지 립 컬러는 미드톤 피치 컬러의 ‘체리 블러썸’, 골드 펄의 피치 핑크 ‘베이비 돌’, 골드 펄의 레드 핑크 ‘로즈 시럽’, 불어로 딸기를 뜻하는 맑은 레드 컬러의 ‘아 라 프레즈’ 이다.

베이스 강자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신예은의 무결점 피부에 청순한 매력을 더해주었다.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빛에서도 피부 본연의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일명 ‘다이아몬드 쿠션’ 이라 불린다. 가볍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한 번의 터치로도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한편, 신예은은 웹 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주목 받는 신예로 등장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과 ‘어서 와’,’경우의 수’ 등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펼치며, MZ세대의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도경수, 원진아와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달 크랭크업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