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이어지고 있은 올 겨울,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No.1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추위와 스타일을 모두 잡아내는 스타일다운을 선보이고 있다. 바로 전속모델 손예진이 착장한 다운 3종이다.
첫째 스타일다운은 멋스럽게 럭셔리한 롱기장 구스다운(CLAWLP105)이다. 몸 판 안쪽이 토끼털로 디자인되어 보온성이 좋으며, 포근한 폭스퍼 후드와 소매단 럭스 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며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차단시켜 강력한 한파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허리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자유롭게 핏 조절이 가능하며, 캐주얼 룩이나 출근 룩 등 다양한 스타일과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이다.
두 번째 스타일다운은 인간체리를 완성하는 레드다운(CLAWDW209)이다. 영하권 날씨에 다운 앞과 옆판이 다른 퀼팅선 디자인으로 착용시 날씬해 보이며 소매 안쪽에 시보리를 넣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다운의 후드를 말아 넣으면 카라처럼 착용할 수 있으며 컬러는 레드, 네이비 2가지이다.
세 번째 스타일다운은 멋지고 예쁜 화이트다운(CLAWDW208)이다. 얼굴 톤을 환하게 밝혀줄 화이트 다운은 엉덩이를 덮는 중힙 기장이며, 탈착이 가능한 퍼 후드가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활동을 주기도 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2가지.
또한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오는 1월31일까지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아한 양모코트, 럭셔리 프라다코트를 스페셜 상품으로 선보이고, 할인쿠폰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