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21,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크로노스코프’ 팝업 전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크로노스코프’ 팝업 전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OMEGA)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피드마스터 컬렉션에 세 가지 타이밍 스케일을 더한 ‘스피드마스터 크로노스코프’의 런칭을 기념하여 갤러리아 이스트 1층에 팝업 전시를 2022년 1월 3일까지 선보인다.

오늘날의 크로노스코프는 1940년도 오메가 크로노그래프 손목시계의 디테일인 달팽이 디자인 다이얼을 적용하여 전통을 계승해 탄생했다. 또 나뭇잎 모양 핸즈와 다이얼의 아라비아 숫자 아래에서 우아하게 흐르는 ‘나선형’ 트랙 패턴은 오메가의 헤리티지를 이어 20세기를 상징한다.

여기서 크로노스코프란, 전통 그리스어 두 가지가 결합된 것으로 ‘크로노스’는 ‘시간’을, ‘스코프’는 ‘관찰’을 의미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스피드마스터 빈티지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오메가를 대표하는 스피드마스터 타임피스를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오메가 타임피스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팝업 전시는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