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가 서울 문정동 로데오상권을 겨냥한 문정점을 지난 10일 오픈했다.
‘레노마 골프’ 문정점은 가락동, 장지동 등 송파구 중심에 위치하여 주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대단지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는 문정동 로데오거리 중심 지역에 입지해 고정 고객 확보에도 용이하다. 또한 위례신도시 개발로 인해 유동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등 지역적으로 유리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규모 역시 영업면적 86평의 1, 2층 복합매장으로 고객들의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며 넓고 시원한 전면 디스플레이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반증하듯 오픈 당일인 10일(금요일)부터 12일까지 매장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예상 매출액을 초과했으며 주중에도 고객들의 발걸음과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집객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고급 GIFT 세트 뿐 아니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와의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될 예정이다.
‘레노마 골프’ 문정점은 지리적 우위를 발판으로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점주만의 원칙이 있다. 바로 기본에 충실한 운영으로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다짐이다. 문정점 점주는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살려 신규 고객 창출은 물론 단골층 확보에 전력을 다해 편안한 매장이 되도록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둔다는 방침이다.
방문 고객의 특성과 구매 품목을 정확히 파악한 뒤 재방문 시 고객에게 맞는 코디를 제안해 구매로 연결시키면서 쇼핑 만족도를 높인다는 것이다. 동시에 고객과의 원활한 관계를 유지해 나감으로써 지역 사랑방처럼 언제 들려도 좋은 매장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자 한다.
‘레노마 골프’ 문정점 영업 당담자는 “서울 문정동점이 위치한 로데오상권은 전통적으로 골프∙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로 형성된 로드숍 중심상권인데다 대리점주의 기본에 충실한 원칙이 시너지를 일으켜 서울, 더 나아가 전국 1등 매장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점주의 목표가 단기간 내에 이뤄질 것을 믿는다”라며 “만족도가 높은 매장으로 관리하여 우수 안테나숍 매장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