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가 19일부터 30일까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를 최대 96%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에서는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의 가치를 높이는 소비를 추구하는 ‘미코노미'(meconomy: me+economy)’ 트렌드를 반영, 어패럴부터 라이프까지 총 386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유니크하고 개성 넘치는 약 1만 2천 개의 아이템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어패럴 부문에는 매 시즌 마다 대박을 터뜨리며 품절 사태를 빚는 ‘핫(Hot)’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마뗑킴(Matin Kim)’을 비롯해, 2~30대 컨템포러리 여성복 ‘해 바이 해킴(HAE BY HAEKIM)’, 트렌디한 유니섹스 캐쥬얼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 그리고 ‘파사드패턴(FAÇADE PATTERN)’, ‘보카바카(vocavaca)’, ‘루에브르(LOEUVRE)’ 등의 대표 인기 상품 및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브랜드 카테고리는 한층 강화됐다. 혁신의 아이콘 ‘애플(APPLE)’을 비롯해 뉴트로 감성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장미맨숀(ROSA MANSION)’, 홈리빙 브랜드 ‘피아바(FIABA)’, 숙면과 휴식을 담은 리빙 브랜드 ‘라이프시리즈(LIFE SERIES)’, 감각적인 테이블웨어 브랜드 ‘탁가온(TACKAON)’, 집을 꿈의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알레시(ALESSI)’, 미용기기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 등 다양한 라이프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깜짝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먼저 행사 시작일인 19일부터 23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미스터리 잭팟’에서는 포인트 더블 적립금 지급, 베스트 브랜드 쿠폰, 펀딩 전용 15% 쿠폰 및 하고백 전용 7% 쿠폰, 큐레이터 톡 라이브 댓글 이벤트, 애플(APPLE) 전용 쿠폰 등 매일 다른 혜택을 공개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는 댓글 응모 후 당첨된 1팀에게 간식 박스를 선물하는 ‘하고 간식 어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답게 할인 혜택도 파격적이다. 먼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어패럴, 라이프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62만2000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11월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기존 가입 회원 혜택인 VIP 회원 등급 유지 및 VIP 쿠폰팩 지급과 함께 2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하고(HAGO) 관계자는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소비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차별화된 디자이너 제품, 쇼핑지원금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특히 올해는 예년보다 강한 한파가 예고된 만큼 이번 기획전은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