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생활 연구소 ‘펫시랩(PETHY LAB)’이 오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박람회 ‘마이펫페어(My Pet Fair) 2021’에 참여한다.
펫시랩은 ‘반려동물 건강생활 연구소(PET HEALTHY LAB)’의 줄임말로, 30년 역사의 글로벌 바이오 전문 기업 ‘㈜비비코리아’에서 새롭게 런칭한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이다.
이번 마이펫페어를 통해 인천 지역의 반려인에게 선보일 아쿠아펫은 반려견용과 반려묘용으로 구성되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쿠아펫은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영양제로 기관지 자극없이 급여가 가능해 국내 반려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혈액 정화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장내 유익균 수를 균형있게 생성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펫시랩은 마이펫페어를 찾은 관람객을 위해 매일 200명 한정 체험분 무료 증정과 꽝 없는 랜덤 박스 뽑기,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현장을 찾은 반려동물에게 얼려서 급여가 가능한 아쿠아펫을 급여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펫시랩 관계자는 “인천 지역의 유일한 펫 박람회인 마이펫페에서 국내 반려인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쿠아펫이 반려동물과 건강한 동반을 위한 지혜로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펫시랩은 송도컨벤시아 내 G01 부스에서 7월 9일부터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