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3,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힐크릭, MZ세대 위한 골프 액세서리 추천

힐크릭, MZ세대 위한 골프 액세서리 추천

2030세대 골퍼들의 유입이 증가하면서 인스타그램에서는 필드 위 ‘라운딩 인증샷’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인증샷 속 MZ세대 골퍼들은 기존의 골프웨어와는 다른 스타일과 액세서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하며, 하나의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이 돌아온 만큼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Heal Creek)’이 MZ 세대를 위해 개성과 실용성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골프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먼저, 점점 강해지는 자외선에 골퍼들은 안심할 수 없다. 자외선 차단제와 기능성 골프웨어, 양산 등으로 햇볕을 가리는 게 최선이지만 손등은 노출되기가 쉬운 것. ‘여성용 손등가리개(2HCXXS1832)’는 자외선 차단의 기능성과 귀여운 무드를 한 번에 잡은 아이템이다. 오른손용이며, 베이지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어떤 상하의와 매칭해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8천원.

뛰어난 통기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천연초 버킷햇(2HCHTM1818)’으로 사랑스러운 필드룩 연출이 가능하다.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면서 소녀 같은 스타일 연출을 도와주는 ‘잇템’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레드ㆍ화이트ㆍ블랙의 삼색 스트라이프 리본 장식은 포인트가 되는 동시에, 바람에 날아가지 않게 고정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로 가격은 8만 8천원이다.

골프 라운딩의 ‘필수템’인 파우치로 스타일링에 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도 있다. ’블박패턴 토트백(2HCABS1805)’의 둥근 모서리 마감의 디자인과 악어피 문양의 각인이 어우러져 MZ세대 여성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모두 갖췄다. 사이즈 역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필요한 것을 담기 알맞게 제작됐다. 가격은 19만 8천원.

남성 영골퍼라면 시원하고 스포티한 감성의 ‘펀칭 패턴 파우치(2HCABS1003)’을 추천한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가죽 겉감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펀칭 패턴과 경쾌함을 주는 금속 장식이 깔끔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해 관리가 쉬워 실용적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구성으로 가격은 13만 8천원이다.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 하나로 ‘힙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신발형 볼주머니(2HCXXS1830)’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네온 그린 컬러로 MZ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아 필드 위 배경과 잘 어우러진다. 좀 더 심플한 아이템을 선호한다면 ‘티꽂이장식 볼주머니(2HCXXS1831)’를 추천한다. 가격은 모두 6만 8천원.

힐크릭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다양한 골프 액세서리를 찾는 젊은 세대의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MZ세대를 위한 힐크릭의 다양한 골프 액세서리를 활용해 실용성을 챙기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