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유통 기업 네오미오의 여성 브랜드 ‘키치스튜디오(KITCH STUDIO)’가 온라인 여성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내 브랜드관 입점과 동시에 21 SS 시즌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키치스튜디오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캔버스 소재의 ‘티치 버킷백(TITCH BUCKET BAG)’, 과 ‘티치 토트백(TITCH TOTE BAG)’으로 바디 컬러에 대비되는 굵은 스티치 포인트를 가미하여 한층 유니크한 무드를 선사한다.
가벼우면서도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한 것은 물론,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고 모던한 스타일로 어떤 무드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길이 조절 웨빙 스트랩이 구성되어 숄더, 토트,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함께 출시된 윌리 버킷백(WILLY BUCKET BAG)은 심플한 버킷 쉐입의 디자인으로 캐주얼, 포멀한 복장에도 매칭하기에 좋고,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나일론 소재와 비건 레더를 콤비 하여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특히, 앞면에는 키치스튜디오 로고 포인트와 탈부착이 가능한 퍼플 컬러의 스트랩으로 아이텐티티와 디테일을 살린 것이 매력 포인트이다.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 블랙 총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나일론 소재로 가벼운 무게감과 효율적인 소지품 수납 기능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키치스튜디오 관계자는 “여성 주요 패션 플랫폼인 지그재그 브랜드관 입점으로 신규 MZ세대는 물론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