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버거킹 앱, O2O 서비스로 진화한다

버거킹 앱, O2O 서비스로 진화한다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제공하는 통합 O2O 디지털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최근 버거킹은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O2O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 먼저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최근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종 쿠폰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제공된 쿠폰들은 불고기버거 단품 67% 할인, 와퍼주니어 단품 50% 할인, 와퍼세트 36% 할인 쿠폰과 콜라 1잔 무료 제공 쿠폰 등 총 10가지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쿠폰 오픈 당시 앱 신규 가입 고객 및 앱 이용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버거킹 공식 앱이 인기 앱 순위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버거킹은 이번 O2O 디지털 플랫폼 구축을 통해 유입된 고객이 많아진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관련 인프라도 확충했다.

또한 앞으로 고객의 앱 이용 횟수에 따라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 앱을 통해 집에서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매장 방문 시에는 다양한 앱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며 “앱 뿐만 아니라 매장 내 키오스크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면서 이를 통해 디지털 채널 활용에 관한 한 업계의 선두 주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 공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을 담은 앱 쿠폰 10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이달까지 사용 가능하다.

RELATED ARTICLES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