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가 서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해 트렌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 현대 서울’은 기존 백화점의 틀을 깨고 백화점 내부에서 자연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정식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지난 2월 26일 오픈 이후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로 당당히 자리매김하였다.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티쏘(TISSOT) 더 현대 서울 점은 MZ 세대를 만족시키는 트렌디한 브랜드들과 함께 어우러져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한층 더 가까워질 예정이다. 또한, 더 현대 서울의 규모에 걸맞게 기존 티쏘 매장과는 차별화된 멋진 디스플레이로 꾸며져 고객에게 넓은 공간에서 더욱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봄 나들이 시즌 및 기프팅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이들의 방문이 기대되는 가운데, ‘더 현대 서울’을 방문한다면 티쏘 더 현대 서울점에서 스테디 제품뿐만 아니라 베스트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기를 추천한다. 특히, 이전에는 보지 모했던 다양한 여성 신제품인 벨리시마 포르토 미니등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