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가수 류지광과 계약 연장을 통해 2021 S/S 화보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피에이티는 팬들과 고객 환호, 적극적인 모델 활동, 브랜드와 접점이 많다는 점을 이유로 류지광과 계약 연장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ANOTHER COMFORT PAT’를 콘셉트로 2021년 SS시즌 상품 디자인에 영감을 얻은 회화와 함께 자연이 주는 안정감과 휴식의 무드를 통한 PAT의 편안한 휴식의 모습을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지광은 컬러풀한 점퍼에 슬랙스를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그레이 컬러 수트 셋업에 체크 셔츠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봄 룩을 연출했다. 특히 류지광은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피에이티 특유의 현대적인 감성과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더불어 피에이티는 주력 아이템으로 세이프(Safe), (Stretch), 쏘 쿨(So-cool) 등 총 세 가지 해방 시리즈를 공개했다. 화보 속 류지광이 착용한 오렌지 컬러 아우터는 ‘세이프 파인더스트 해방점퍼’로 특별한 코팅 기술을 통해 미세먼지 부착이 덜 하고 제거가 간편하다.
그 밖에도 향균 테이프나 안감을 일부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면적들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팬츠를 출시하는 등 특별한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피에이티 관계자는 “가수 류지광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도 높은 스타일과 비주얼을 연출해 만족스러웠다”라며 “피에이티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직관적인 2021년 SS시즌 제품 라인과 제품 물량을 확대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