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26,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세계적인 골프 스타 ‘리디아 고’ 레노마골프와 스폰서십 계약

세계적인 골프 스타 ‘리디아 고’ 레노마골프와 스폰서십 계약

골프천재라 불리는 세계적인 골프 스타 ‘리디아 고’가 ‘레노마골프’를 입고 대회에 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리디아 고’와 의류 스폰 계약을 체결한 것.

리디아 고는 1월 25일 ‘레노마 골프’와 스폰 계약을 하고 향후 2년간 ‘레노마골프’를 입고 대회에 출전키로 했다.

올 시즌 기대 선수 리디아 고는 지난해 5번이나 톱10에 들며 시즌 마지막 대회였던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 2라운드에서 7언더파를 몰아치기도 했다. 특히 올해는 타이거 우즈의 전 코치였던 션 폴리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21세의 나이에 통산 15승을 달성한 천재소녀 리디아 고의 파워풀하고 도전적인 이미지가 레노마골프의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판단해 의류 스폰 계약을 맺게 됐다”라며 “앞으로 ‘레노마골프’와 함께 리디아 고 선수가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노마골프’는 올해 리디아 고 선수와의 의류 스폰 체결을 시작으로 의류는 물론 기능성 아이템을 강화하는 등 용품라인에도 힘을 실어 레노마골프만의 최강 퍼포먼스를 강력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