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에누보(대표 임용우)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비브비브는 캠페인 ‘내가 하는 선택’의 일환으로 가수 림 킴(김예림)의 신곡 ‘올라잇 리믹스’의 라이브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올라잇 리믹스’는 2013년 발매한 림 킴의 솔로 데뷔 곡 올라잇(All Right)을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떠나간 사랑을 주제로 했던 원곡과 달리, 타인의 시선과 주변 환경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길 바란다는 림 킴의 자전적인 내용이 가사에 고스란히 담겼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림 킴은 원곡 뮤직비디오에서 이슈가 된 노출 의상 대신 편안함과 디자인을 우선으로 하는 비브비브의 제품을 착용하고 등장한다. 남들이 정해준 선택지에서 벗어나 자신의 만족을 우선으로 살아가고자 하는 림킴의 가치관과 비브비브의 캠페인 메시지가 큰 울림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라잇 리믹스’ 라이브 뮤직비디오는 비브비브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브비브는 “자신의 가치관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림 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성의 주체적인 삶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야기하고자 한다”며, “이번 영상에 담긴 캠페인 메시지가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가 하는 선택’ 캠페인은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일상 속에서 끊임없이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여성들에게 자신을 기준에 두고 인생을 영위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