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유통 업계, 특별한 연말 홀리데이 시즌 준비한다

유통 업계, 특별한 연말 홀리데이 시즌 준비한다

폴로 랄프 로렌이 특별한 연말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9일 디지털 뮤직 콘서트 ‘폴서트’의 연말 편 ‘더 홀리데이 기프트’를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것. 이번 콘서트에서는 래퍼 로꼬와 알앤비 보컬 문이 첫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두 뮤지션은 폴로 랄프 로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를 배경으로 서로의 대표 곡 피처링과 캐롤 등으로 풍성한 무대를 펼쳤다. 더불어 이들의 스타일링 센스도 눈길을 끌었다. 로꼬는 더플 베어 스웨터와 폴로 워치 컬렉션으로, 문은 플래드 스커트와 퍼 트러커 재킷으로 클래식한 폴로 스타일의 연말 룩을 완성했다.

지미추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머스트 헤브 아이템 ‘추 슬리퍼(CHOO Slippers)’를 출시했다.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퍼 소재 슬리퍼로, 지미추 시그니처 스타일인 펄과 크리스탈 장식이 우아함을 더했다.

집에서 홈 파티를 준비할 때 또는 실내에서 발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감싸줄 ‘추 슬리퍼’는 핑크 컬러를 포함해 국내에서 4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미추는 화려한 연말 시즌에 완벽히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발등 위에 빛나는 크리스탈을 장식한 ‘빙(BING)’ 슈즈와 블랙 새틴과 크리스탈로 포인트를 준 ‘봉봉(BON BON)’ 백 등을 제안했다.

블랑팡이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부티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1일부터 27일까지 부티크를 방문하여 구매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소정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등 다채로운 데코레이션으로 방문 고객들에게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와 아이코닉한 ‘빌레레’ 콜렉션의 첫 옐로 골드 모델인 부티크 에디션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총 4곳의 블랑팡 부티크에서 경험할 수 있다.

‘H&M’은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인 자메이카 레게 아티스트 커피(Koffee)와 함께 더 밝은 내일을 바라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의 이야기는 ‘새해의 시’를 통해 전개되는데, 2021년은 올해보다 훨씬 더 나아질 것이라는 소망을 담고 있다.

커피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저의 음악을 통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음악은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으며, ‘새해의 시’와 그 가사는 아주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H&M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은 H&M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