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이 9월 23일부터 ‘쌍쌍텐’이라는 타이틀로 ‘1+1 행텐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텐데이는 2003년부터 매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며 행텐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한 행사이다.
고객들은 지난 행텐데이 행사 때 ‘행텐데이 기간에 바지와 셔츠를 샀는데 바지 값만 받더라고요.’, ‘동일한 아이템(옷)만 가능한 다른 1+1행사하고는 차원이 다른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든 행사 같아요.’, ‘사실 같은 아이템(옷)을 하나 더 구매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잖아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패션 업계에서 1+1 행사를 처음으로 도입한 브랜드는 행텐이다. 행텐의 1+1은 일반적인 1+1 행사와 다른 성격을 지니고 있다. 일반적인 1+1이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주는 콘셉트라면 행텐의 1+1은 동일 상품에 국한되지 않고 하나를 사면 다른 상품도 하나 더 주는 방식이다. 이 같은 혜택은 고객의 입장에서 매우 실용적인 것으로 지금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된 가장 큰 이유다.
특히 쌍쌍텐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행텐데이 행사는 1+1 혜택 이외에도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그랑데 올인원(1명), 2등 갤럭시 탭 S6(2명), 3등 다이슨 드라이기(4명), 4등 버즈 라이브 블루투스 이어폰(8명), 5등 행텐 3만 원 상품권(100명) 등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것을 말한다. 누적 구매 금액 3만원당 1회씩 자동 응모되는 경품행사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인의 응모횟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행텐 관계자는 “쌍쌍텐 행사를 준비하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싶었다. 매년 진행하는 행사지만 올해는 보다 폭넓은 혜택으로 힘든 시기에 고객들에게 작게 나마 기쁨을 주고 싶어 기획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텐데이 쌍쌍텐 프로모션은 전국 행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샵행텐’에서 동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