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2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펀딩 플랫폼 '하고(HAGO)', 아보네백’ 돌풍 잇는다

펀딩 플랫폼 ‘하고(HAGO)’, 아보네백’ 돌풍 잇는다

첫 주자 아보네 가띠백, 20세기 디자인 아이콘 ‘피에로 가티’ 빈백 의자에서 영감받아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론칭 일년만에 매출 40억을 올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보네백’ F/W 신규 라인이 전격 공개된다.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신진디자이너 백 브랜드 ‘아보네’와 손잡고, 2020년 F/W 신규 라인 중 하나인 ‘아보네 가띠백(ABONNE Gatti bag)’을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신규 라인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보네 가띠백’을 시작으로 ‘카르미백’, ‘에또백’, ‘마틴백’까지 총 4종류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된 ‘아보네 가띠백’은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산업디자이너 ‘피에로 가티’의 대표 디자인인 빈백 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재의 소가죽으로 제작했으며, 가방을 착용했을 때 가운데 부분이 접히면서 세련미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재의 특성 때문에 내부 소지품을 넣는 정도에 따라 가방이 자연스럽게 다양한 형태를 연출한다. 내부에 포켓이 있어서 간단한 소지품이나 카드를 넣을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력 또한 자랑한다. 아보네 2020 F/W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아보네의 신제품은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 를 중심으로 29cm, W컨셉, 우신사, S.I.VILLAGE, SSFshop, 위즈위드, 패션플러스 등 또 다른 온라인 플랫폼에도 입점돼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