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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페르가 수주회, 비대면 추가해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브랜드네트웍스, 브랜드세일즈쇼(BSS) 13일부터 4일 간 진행

브랜드네트웍스㈜가 그간 진행했던 슈즈 전문 수주회인 브랜드세일즈쇼(BSS)를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수주회를 추가해 오는 7월 13일부터 4일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다.

기존 오프라인 브랜드세일즈쇼(BSS)를 유지하면서 이번에 VR(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브랜드세일즈쇼(BSS)를 처음으로 도입해 수페르가ㆍ골라클래식ㆍ포토막 등의 자사 브랜드 ‘2021년 S/S 신규 콜렉션’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처음 시도하는 디지털 브랜드세일즈쇼는 비대면 환경 속에서 더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고화질의 VR 서비스로 실제 쇼룸에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MD추천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체험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한 점과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킨 점 또한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하는 이번 브랜드세일즈쇼(BSS)를 통해 이탈리아 국민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는 메인 아이템인 베스트셀러 ‘2750-COTU CLASSIC’ 콜렉션을 비롯해 ‘2837’ㆍ‘2961’ㆍ‘내츄럴스피릿(NaturalSpirit)’ㆍ‘뮬(Mule)’ㆍ‘판타지아(Fantasia)’ㆍ ‘컬리지(College)’ㆍ‘러버토(LoverToe)’ㆍ‘알피나 탱크(Alpina+Tank)ㆍ‘아티팩트 바이 수페르가(Artifact by Superga)’ㆍ‘밤비노(Bambino)’ㆍ‘네오 수퍼라이트(NeoSuperlight)’ㆍ ‘네츄럴 테크(NaturalTech)’ㆍ‘타임리스 텍스처(TimelessTextures)’ㆍ‘리조트(Resort) 등 총 16가지 콜렉션을 선보인다.

수페르가의 ‘2021S/S’ 메인 아이템인 ‘2750-COTU CLASSIC’은 ‘Forever iconic, forever new’를 슬로건으로 내건 1925년에 탄생한 수페르가의 영원한 아이코닉 스타일 제품이다. 1925년에 탄생한 이래로 95년간 전세계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클래식 아이템이기도 한 ‘2750-COTU CLASSIC’은 매 시즌마다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시즈널 컬러가 업데이트돼 선보이고 있다.

‘2837’ 콜렉션은 2020년 SS시즌 판매부문 1위 제품으로 EVA인솔이 추가되어 내구성과 쿠셔닝을 향상시켰고, 친환경 시대에 걸맞게 천연가죽보다 내구성이 뛰어난 에코레더를 사용해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2961’ 콜렉션은 뉴트로 콘셉트의 빈티지한 ‘off-white’ 솔과 어퍼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면서 ‘2way’로 연출이 가능한 끈이 구성돼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또한 반달 모양의 ‘Toe cap’이 발을 더 작고 귀엽게 보이도록 해 매력적인 콜렉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츄럴스피릿(Natural Spirit)’ 콜렉션은 염색하지 않은 순수 그대로의 ‘Raw canvas’와 3종류의 다양한 오가닉 코튼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 특징이다. 어퍼ㆍ스티치ㆍ신발 끈 모두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했고, 고무인솔 대신 코르크 인솔과 리사이클링 고무솔을 사용해 환경오염을 생각하는 수페르가의 지향하는 바도 반영된 제품이다.

영국 헤리티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골라클래식(GOLA CLASSICS)’도 새로운 ‘2021S/S’ 콜렉션을 선보인다. 골라클래식의 ‘런더너(Rundoner)’ 콜렉션은 레트로한 느낌을 살린 조거 스타일의 클래식 러닝화를 재해석한 ‘보스턴 78’이 신규 컬러와 다수의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품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브리티시 헤리티지(British Heritage)’ㆍ빈트로 (Vin-tro)’ㆍ‘로맨틱라운지(Romnatic Lounge)’ㆍ‘미니멀파스텔(Minimal Pastels)’ㆍ‘썸머스펙트럼 (Summer Spectrum)’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여기에 스포츠라인인 골라 퍼포먼스 콜렉션이 이번에 첫 선을 보인다.

‘포토막(POTOMAC)’도 새로운 ‘2021S/S’ 콜렉션을 준비했다. 매 시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친환경 제작 방식의 스페인 브랜드인 포토막은 이번에 베스트셀러 잉글레즈 콜렉션을 중심으로  맘&키즈(MOM&KIDS) 연출이 가능한 점을 보다 강화했다. 시즌 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컬러와 구성으로 업데이트했고, 신규 ‘바스켓 로나(BASQUET LONA) 콜렉션 라인도 새롭게 소개할 방침이다.

이번 비대면 브랜드세일즈쇼(BSS)의 VR 쇼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행사 기간 동안 접속이 가능하다. 앞으로 브랜드네트웍스㈜는 디지털 시대에 맞게 브랜드와 리테일러 간의 온라인 수주회와 교류의 장을 점차 강화시켜 유통시장 활성화와 신발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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