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3, 2025
No menu items!
Home감성 편집숍 ‘핏츠’, 동탄 메타폴리스점 오픈

감성 편집숍 ‘핏츠’, 동탄 메타폴리스점 오픈

지난 15일, 2층에 528㎡ 규모의 대형 크기로 오픈

감성 의류 편집숍 브랜드 ‘핏츠(FITS)’가 동탄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3월 세종시 세종파이낸스센터에 첫 매장을 낸 ‘핏츠’는 신세계그룹의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어 지난 15일 동탄에 위치한 메타폴리스 쇼핑몰에 세 번째 매장을 연 것이다.

자체 생산 비중이 30~40%에 이르러 타 편집숍과 차별화가 되고 있는 ‘핏츠’는 성인 남녀 상품과 함께 키즈 상품까지 선보여 폭넓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해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언더웨어, 신발, 가방 등 잡화와 액세서리 상품도 함께 구성해 상품의 다양성 측면도 더욱 강화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동탄 메타폴리스점은 A와 B 블록이 연결되는 2층에 위치해 고객 유입이 많고, 528㎡(16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라 쾌적한 쇼핑 환경이 특징이다. 또한 주변에 카페와 어린이 놀이시설 등이 형성돼 있어 메인 타깃층인 30~40대 여성 고객이 많은 점도 향후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유명우 대표는 “현재 3개 매장이지만, 차츰 확대해 전국에 최대 20개만 운영할 계획이다. 크기는 지금까지 선보인 매장보다 더 크게 확대할 방침이다. 세종점 70평, 스타필드 고양점 27평, 이번에 오픈한 동탄 메타폴리스점은 160평이다. 조만간 200평대 매장도 추진하고 있다”며 향후 유통망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핏츠’ 동탄 메타폴리스점은 첫날 오후에 오픈 해 반나절 동안 700만원대 매출을 일으켰고, 첫 주말 맞아 각각 1300만원대 매출을 일으킨 것으로 알려졌다. ‘핏츠’의 기존 매장인 1, 2호점도 해당 층과 존에서는 매출 상위권을 달리고 있어, 유통가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