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 사는 김예림 어린이(9세)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바깥 출입을 안한지 오래다. 온라인 개학으로 공부도 언택트로 하는데다, 다니던 학원들까지 끊은지 두 달이 넘어가기 때문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옷도 외출복보다는 집안이나 집근처에서 인근에서 입기 좋은 옷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활동 반경이 좁아지면서 집에서는 물론 집 주변 1마일(1.6km) 내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원마일 웨어’가 각광을 받고 있다. 원마일 웨어 인기는 성인패션은 물론, 아동복 시장까지 빠르게 확산되면서 올 봄 패션업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집 안팎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간절기 및 여름에도 가볍게 입기 좋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특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은 NBA 로고와 컬러, 스포티한 디자인이 적용된 아이템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기능과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가볍고 시원한 기능성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NBA의 고유 컬러인 블루, 화이트 컬러 매치와 레드 절개 포인트가 돋보이는 NBA 블럭킹 바람막이 점퍼는 일반적으로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나 아침ㆍ저녁 기온이 낮은 여름에 가볍게 걸치기 좋다. 고밀도 경량 우븐 원단으로 생활방수와 방풍기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메쉬 안감을 적용해 통풍이 잘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기능도 탁월하다.
세트로 입기 좋은 NBA 배색 테이프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는 소매 및 밑단과 바지 사이드에 배색 테이프로 포인트를 더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흡습속건 기능에 스판성이 좋은 폴리 메쉬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부드러운 촉감이지만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더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매끄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의 코튼 폴리 쮸리로 제작된 NBA 기본로고 팬츠는 NBA만의 트렌디한 뉴트럴 컬러에 무릎을 살짝 덮는 5부 기장의 박시한 핏이 특징이다. 또한, 빅 사이즈의 NBA 로고가 눈에 띄는 반팔 티셔츠는 폴리 냉감 싱글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해서 움직임이 많아 땀이 많이 나는 아이들이 입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NBA만의 컬러감을 특징으로 잘 살린 스냅백과 힙색을 함께 코디하면 NBA키즈만의 힙하고 스트릿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킬 수 있다.
NBA키즈는 실내외 어디서든 입기 좋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NBA키즈 매장과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신상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듀얼 숄더백을 제품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듀얼 숄더백은 메쉬 소재의 빅사이즈 백으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이너포켓이 있어 소지품 수납이 편리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NBA키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NBA키즈 고유의 스트릿 감성을 담은 스포티한 디자인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 및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활동성은 물론 착용감도 매우 우수하다”라며 “NBA키즈 제품들로 집 안팎 어디서든 가볍고 편안하게 입기 좋은 트렌디한 키즈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고, 특별한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BA키즈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 영토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