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26,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비토우 (betow), 티셔츠 프로젝트 진행!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비토우 (betow), 티셔츠 프로젝트 진행!

뉴욕 크리에이터 디렉터 ‘조엘 킴벡’, 유튜버 ‘현실스타일러’ 콜라보

하이엔드 스트리트 캐주얼을 표방하며 2018 S/S 서울에서 런칭한 패션 브랜드 비토우(betow) 가 2020 프리 콜렉션으로 ‘티셔츠 프로젝트’ 를 전개한다.

비토우(betow) 의 티셔츠 프로젝트는 뉴욕과 서울에서 활동하는 흥미로운 두 명의 크리에이터들이의 협업을 통해 티셔츠 12종을 선보인다. 첫 번째 크리에이터는 뉴욕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엘 킴벡(Joel Kimbeck) 이 이끄는 ‘스튜디오 핸섬(STUDIO HANDSOME)’ 이다.

스튜디오 핸섬은 메종 키츠네, 빔즈, 맨하탄 에이스 호텔 등과의 협업, 3CE, 신세계 인터내셔널 등 많은 브랜드의 프로덕트 생산과 컨설팅을 진행해왔으며 스튜디오 핸섬은 뉴욕에서 발견한 타이포와 그래피티를 재해석하여 ‘뉴욕의 한순간’ 을 표현한 3가지 라인 (‘Typograffiti’, ‘Rockaway Fishing Club’ , ‘Hotel Handsome’) 에 스웨트 셔츠, 후드티셔츠, 반팔티셔츠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티셔츠 프로젝트’의 두번째 크리에이터는 패션 유튜버 ‘현실스타일러’ 다. 스타일리스트이자 작가 ‘오빠의 옷빨’인 그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그는 ‘24시간, 7일 동안 매일 입다’ 라는 의미를 담은 ‘247’ 을 시그니처 로고로 정하여 데일리 이너로 입을 수 있는 모크넥 및 스웨트 셔츠 2종을 선보인다.

비토우(betow) 의 티셔츠 프로젝트의 상품들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일민미술관에서 열리는 ‘카페 티셔츠’ 팝업스토어는 12월 3일 ~ 12월 15일까지 진행하며 럭셔리 편집숍 한스타일 청담점에서 12월 9일 ~ 12월 24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12월 6일 무신사 단독 선발매와 샵오티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