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부터 대한민국 수많은 셀럽들과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한 제니하우스가 2019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서 토탈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20년 간 수 많은 셀럽과 여성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바탕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현장 경험과 데이터 베이스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이번 행사에서 ALL GREEN 등급의 고기능성 천연 스킨케어 제품과 제니하우스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선정한 시그니처 컬러가 담긴 색조 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믿을 수 있는 자연 원료를 이용해 성분 하나하나를 꼼꼼히 따져 만든 스킨케어 제품에는 ‘트러플 퍼밍’ 스킨케어 라인과 꽃의 깨끗함과 생명력을 담은 ‘플로랄 클렌징’ 라인이 있다.
‘트러플 퍼밍’ 라인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레티놀 등 항산화 기능의 성분을 가진 땅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 중에도 블랙 트러플을 활용한 라인이다. 오크통에서 72시간 발효시키고 48시간 저온 워터 드립 추출로 완성된 서양송로추출물이 속보습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길러주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흑효모발효추출물 속에 함유된 베타글루칸 성분의 우수한 보습 효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트러플 퍼밍 라인에는 크림, 세럼, 워터 에센스 총 3가지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플로랄 클렌징’ 라인은 다마스크장미 꽃수와 에버라스팅 꽃수, 허브&발효 추출물로 꽃의 깨끗함과 생명력을 담은 라인으로 메이크업, 피지,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하여 보습감을 남기는 노워시 클렌징 워터와 쫀쫀한 숙성거품이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시폰 클렌징 폼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전 스킨케어 제품은 ALL GREEN 등급에 화장품을 해석하다(화해)에서 발표한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자연을 생각하는 제니하우스만의 프리미엄 레시피를 통한 안심 포뮬라를 완성하였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 출시 예정인 베이스, 색조 메이크업 제품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니하우스 울트라 핏 세럼 쿠션’ 은 3중 히아루론산 성분의 트러플 세럼과 꽃잎 형상 파우더가 함유되어 장시간 촉촉하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독자적인 Fit & Lasting 포뮬라로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며 흐트러짐을 최소화해 지속력을 높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특히 ‘제니하우스 에어 핏 립스틱’ 은 매우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완벽히 밀착되는 가벼운 매트 텍스쳐의 립스틱으로 제니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8가지 컬러를 선정해 출시되었다. 제니하우스의 립스틱은 쿨톤, 웜톤 모든 피부에 어울리면서 여성들의 피부 톤을 가장 예쁘고 화사하게 표현해줄 컬러를 선정하였고, 립스틱 하나로 한층 어려 보일 수 있는 코랄, 레드, 핑크, 누드톤을 출시했다. 또한 매트 립스틱이지만 크리미하게 발리면서 입술은 촉촉한 독특한 제형을 구현해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이번 겟잇뷰티콘에서 런칭 기념 전 스킨케어 제품 구매 시 손거울 증정, SNS 이벤트 및 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클렌징 폼 대용량 샘플 증정 행사를 가졌다. 특히 대한민국 셀럽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동해 ‘퍼스널 립 컬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내내 끊임없이 관람객이 대기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사의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출시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고객들의 응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제니하우스 코스메틱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