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더코리아(대표 요시카와 마코토)가 일본 현지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본 시장 판촉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프로젝트를 본격 출범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플랫폼 외부 마케팅의 일환으로 SNS 마케팅을 포함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일본 내 K뷰티 브랜드의 인지도와 판매 증대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일본 현지 광고대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치열해진 일본 온라인 판매 경쟁에서 브랜드사에 큰 이점을 제공한다.
프로젝트는 대학가 및 여성 상권 중심의 팝업 이벤트, 잡지·신문 광고, 체험단 마케팅, SNS 연계 홍보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브랜드별 타깃층과 예산 규모에 맞춘 맞춤형 제안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일본 전국 버스정류장 광고, 택시 광고, 대형 간판 설치 등 오프라인 광고와 KPOP 아티스트가 소속된 일본 대형 엔터테인먼트사 등 주요 이벤트 파트너와의 협업도 추진 중이다. 광고 노출처와의 협의부터 광고물 제작, KPI 분석과 설계까지 일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한국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콘텐츠 제작, 번역 및 현지화, PPL 전략도 병행해 브랜드의 일본 내 인지도와 신뢰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관심 있는 브랜드는 아이오더 해외영업부로 연락하면 자세한 자료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