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케이티앤아이(대표 안영환)의 글로벌 워터샌들 브랜드 ‘REEF(리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청주 현대백화점 커넥트 2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7월 21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되며, REEF 특유의 여름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REEF는 1984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서핑과 해변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장마철과 물놀이, 휴가철 등에 적합한 워터샌들을 중심으로, 도심과 여행지 어디서나 활용도 높은 여름 샌들 라인업을 폭넓게 전개하고 있으며, 2025년 한국 공식 런칭 이후 빠르게 국내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그동안 REEF를 찾는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에 따라 기획된 것으로, 현재 운영 중인 수원, 부산에 이어 청주에서도 REEF의 여름 감성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워터샌들 라인을 중심으로, 일상과 여행에 모두 어울리는 다양한 여름 샌들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빠른 건조력, 미끄럼 방지 기능 등 여름철 필수 기능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까지 겸비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