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국내 명산 도전...‘3피크’ 챌린지 오픈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국내 명산 도전…‘3피크’ 챌린지 오픈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이 인증 챌린지 ‘3피크(3 PEAKS) 챌린지’를 진행한다.

현재 약 58만 회원이 함께 하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은 산을 매개체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제안 및 지원하는 산행 플랫폼이다. 회원들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자연 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을 이끄는 역할을 한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은 ‘3피크’ 챌린지는 여름 시즌에 진행되는 BAC 인기 챌린지 중 하나다. BAC의 명산100 프로그램 내 한라산, 지리산, 설악산의 3개 봉우리를 기간 내에 오르는 챌린지다. 특히 3개 봉우리는 등산 애호가들 사이에서 완등하고 싶은 곳으로 꼽힌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완등한 BAC 회원은 앱 내 GPS 인증으로 챌린지에 자동 응모되며, 세 곳 모두 오른 완주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위부터 3위까지는 뛰어난 수납력으로 인기가 좋은 ‘베스트팩롤탑15’와 챌린지 패치, 완주 인증서, BAC 특별 와펜 세트로 구성된 ‘3피크 5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완주 디지털 배지를 받는다.

이후 200위까지의 완주자들에게는 3피크 특별 에디션과 함께 블랙야크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BAC 10,000 코인 등이 주어진다.

챌린지 도전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BAC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도전의 가치를 공유하고 건강한 산행 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아웃도어인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자연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챌린지의 문을 열었다”며 “국내 3대 명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름 산행의 묘미를 많은 BAC 회원들과 함께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