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시원한 실내에서 쇼핑을 즐기려는 ‘몰캉스족(쇼핑몰+바캉스)’을 겨냥해 여름 맞이 팝업 콘텐츠를 강화한다.
지난 1년간 300여 개의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선보여 온 타임스퀘어는 패션, F&B, K-POP 등 다양한 콘텐츠 기반 팝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콘텐츠 IP 팝업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이번에는 캐릭터 굿즈부터 디저트 팝업 등 다채로운 실내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해 방문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지하 1층 팝업 공간 ‘뉴 웨이브’에서는 오는 2일까지 캐릭터 굿즈샵 ‘꾸미버스’ 팝업을 연다. 팝업에서는 짱구, 곽철이, 빤쮸토끼 등 인기 캐릭터의 다양한 굿즈와 타임스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일까지 운영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팝업에서는 여름 휴가 필수템인 스윔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컬러풀한 업사이클링 천연 레더 백과 지갑을 만나볼 수 있는 ‘더블쿼츠’ 팝업도 함께 진행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 3층에서는 성수동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 팝업을 열고,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이 증정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는 뷰티 케어기기 ‘멜리언스’ 오프라인 첫 팝업을 운영하며, 전 품목 66% 할인 및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7월에는 1020 트렌디룩 셀렉티브 브랜드 ‘원더원더’, 디즈니, 피너츠 콜라보로 유명한 에코백 브랜드 ‘볼앤체인’ 등 새로운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팝업 라인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디저트 팝업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F&B 전문 팝업 공간 ‘테이스티큐브’에서는 서울 3대 치즈케이크 ‘치플레’ 팝업과 뉴트로 감성의 구슬아이스크림 ‘옥차방’ 팝업, 얼려먹는 코르네파이 ‘치키차카초코’ 팝업으로 이색적인 디저트가 풍성하게 꾸려졌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캐릭터, 패션, F&B 등 다양한 컨셉의 팝업을 준비했다”며, “타임스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실내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