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갤러리아 광교, '고메이 웨이 페스타' 여름 미식 축제 운영

갤러리아 광교, ‘고메이 웨이 페스타’ 여름 미식 축제 운영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은 수원 광교점에서 6월 19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18일간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GOURMET WAY FESTA)’를 연다.

이번 행사는 광교점만의 차별화된 F&B 콘텐츠 제안을 통해 고객에게 여름 시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스타 셰프 협업 팝업, 인기 음료 브랜드 시음 이벤트, F&B 구매 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 셰프 팝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F&B 팝업스토어가 차례대로 펼쳐진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과 유튜브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셰프 ‘코우지’가 협업해 선보이는 스시 팝업(6/20~26)과 함께  ‘중식여신’으로 유명한 박은영 셰프와 만두 브랜드 ‘구오’가 협업해 만든 동파육 만두(6/27~7/10) 팝업스토어를 마련한다.

또한 국가대표 제과 기능장 3인(이경무∙이득길∙김구영)의 ‘THE MASTER’S BAKERY’ (7/4~17)와 성수동 인기 프레첼 브랜드 ‘브레디포스트’(6/20~7/3) 등 개성 있는 팝업스토어들이 열린다.

특히 20일에는 코우지 셰프가 신선한 참치 등을 활용한 스시 메뉴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준다. 27일에는 박은영 셰프가 팝업 현장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동파육 만두를 소개한다. 구오x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은 충청권 최초로 천안 센터시티(7/11~24)와 대전 타임월드(7/24~8/7)까지 릴레이로 이어질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음료 브랜드 협업 행사도 열린다. 19일부터 22일까지는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메종 페리에’의 신제품 팝업에서 무료 음료를 증정한다. 27일부터 29일까지는 ATM 콘셉트로 연출한 ‘카스’ 팝업에서 논알코올 음료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고메이 웨이 페스타’를 통해 일상 속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F&B 콘텐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갤러리아 광교점은 올해 상반기 파이브가이즈를 비롯해 보난자커피, 겐츠베이커리 등 총 11개의 신규 맛집을 대거 선보이며 F&B 경쟁력을 강화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