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영 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장마 시즌을 맞아 레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팝업스토어 ‘EGOIST RAINY DAY’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6월 13일부터 26일까지(2주간) 열리는 이번 팝업은 감성 슈즈 브랜드 슈하이(SHOEHI) 와의 첫 협업을 통해 기획된 레인 아이템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슈하이의 대표 아이템인 레인부츠에는 에고이스트 전용 콜라보레이션 키링과 비즈 장식 ‘지비츠’를 더해, 고객이 직접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체험존도 함께 운영된다. 특히 키링은 레인부츠는 물론 운동화,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 가능한 한정 제작 액세서리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장마 기간에 맞춰 레인코드도 판초형과 점퍼형2종으로 구성하였다.
클래식한 판초 실루엣의 ‘후드레인코트’와 ‘배색 핀 디테일 레인코트’는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 디테일을 포인트로 적용했다. 컬러감이 강조된 디테일로 경쾌한 캐쥬얼 무드를 연출한다.
두 제품 모두 가볍고 방수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 파우치백이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해당 아이템은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선 공개되며, 각 100벌 한정 특가 판매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슈하이의 레인슈즈와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하트펀칭 삭스 및 레이스업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타킹 제품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여름철에 적합한 통기성과 가벼운 소재, 감각적인 컬러감을 갖춘 이번 시즌 양말은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특히 부츠와 함께 착용했을 때 더욱 돋보이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한정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전 신상품 20% 선할인, 슈하이 레인부츠 및 샌들 25~35% 할인 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 사은품 증정(선착순 소진시 종료),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에고이스트 우산’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기후 변화로 장마 기간이 길어지면서 레인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협업 컬렉션은 실용성과 패션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비 오는 날에도 나만의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