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랩코리아(대표 강동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포랩(Fourlab)’이 ‘바로 도착’ 당일 도착 서비스를 론칭했다.
포랩(Fourlab)의 ‘바로도착’은 장마 시즌을 앞두고 비 소식이 잦아지면서 레인코트와 레인부츠 등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흐름을 반영해 출시한 당일 배송 서비스다.
서비스는 포랩(Fourlab)에서 주문한 제품을 오전(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자정까지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시스템(서울 전 지역, 인천, 경기, 충남 일부 지역 가능)이다.
갑작스럽게 비 예보가 생겨 장비를 급히 마련해야 하더라도, ‘바로도착’ 카테고리에서 주문하면 장마철 직전에도 신속하게 제품을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현재 포랩(Fourlab)은 헌터(HUNTER) 브랜드 전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무료 반품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으로 레인웨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포랩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장마 소식에 대비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레인웨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물류 서비스를 강화했다”라며 “장마철에도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랩(Fourlab)은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를 비롯한 글로벌 브랜드의 독점 수입 유통사로서,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빠르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장마 대비 뿐 만 아니라 어떤 날씨에도 사람을 보호하고 최상의 쾌적함을 선사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