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브씨앤씨(대표 이수진)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페이스모아’가 2025년 신제품 출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페이스모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진정 마스크팩의 대표주자로 이 브랜드의 메인 아이템인 ‘페이스모아 시트마스크’는 텐셀 소재의 천연시트지에 이지에프, 베타인, 쇠비름추철물, 알란토인이 함유돼 성형 수술 후, 레이저 시술후, 에스테틱필링케어 후에 사용하는 진정 마스크로도 잘 알려진 제품이다.
특히, 보습 기본으로 홈케어하는 여드름, 예민성 피부, 건성 피부에 효과가 탁월하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어 기능성 부문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올해 페이스모아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인 진정 보습라인의 대표 제품군은 마스크팩, 미스트에 이어 토너, 겔, 호호바오일까지 5종 기초화장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에서도 신제품 3종에는 K뷰티 전문가 이수진 대표가 직접 그린 ‘플라워 아크릴화’를 적용해 차별화했을 뿐만 아니라 메인 성분인 제비꽃 추출물(제비꽃 그림), 호호바오일(호호바꽃 그림)을 그려 ‘Sujin’s Beauty Gar den’의 콘셉트로 정해 보다 아름답고 풍성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신제품 출시 후, 지난 5월 ‘2025 대구국제뷰티박람회’에 부스로 참관한 페이스모아는 일본, 홍콩, 에스토니아,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말레이시아 등 해외바이어들과의 미팅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전시가 끝난 지금까지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페이스모아는 전국 100여 군데 에스테틱숍, 피부과, 성형외과, 호텔 스파에서 판매 중이다. 또 이달 6월에는 마곡에 있는 가든뷰가 프렌차이즈 예정으로 있는데 이곳 가든뷰에 페이스모아가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이수진 대표는 “대구국제뷰티박람회 전시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자연주의 플라워 추출물을 베이스로 사용해서 만든 제품들과 디스플레이로 사용된 조화, 그리고 패키지 케이스 꽃 그림으로 눈길을 끌었죠.
이러한 좋은 반응 덕분에 해외 관광객들이 머무는 사후 면세점 서울 식물원 가든뷰에 입점이 확정됐고, 에스테틱에서의 러브콜에 이어 뷰티 공구 인플루언서의 참여도 좋은 반응으로 이어졌습니다”라며 이번 뷰티 전시회에 대한 성과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국내 첫 뷰티전시회인 대구국제뷰티박람회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 대표는 “국내 경상, 경북, 충청권 거래처인 에스테틱에 페이스모아 홍보 목적과 더불어 해외 바이어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져보고 싶었습니다.
2박3일 전시 기간 동안 8개국 바이어와 30개 이상의 국내 에스테틱 원장님들에게 페이스 모아 브랜드 소개와 신제품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참관 소감을 밝혔다.
한편 페이스모아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함께 국내외 시장 확장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