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가 청계산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트레일화 ‘디맥스 시리즈’를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 행사를 23일 개최했다.
디맥스 트레일 시리즈는 전작에서 호평 받은 MAX 쿠셔닝 시스템을 더욱 세분화하여 업그레이드한 3D쿠셔닝(DIR FOAM)을 적용, 미드솔 부위별로 밀도를 달리해 보다 정밀한 피팅감을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 행사를 통해 선보인 디맥스 시리즈는 고기능성 DIR FOAM 쿠셔닝과 뛰어난 방수력, 가벼우면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갖춘 트레일화로 산행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밀레의 대표적인 슈즈 제품이다.
밀레 관계자는 “디맥스 시리즈는 최적의 착화감과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이번 캠페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디맥스가 선사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