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늘(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련된 감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아온 티링제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남성 주얼리를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티링제이가 제안하는 새로운 스타일과 함께 나만의 주얼리 레이어를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타이틀 아래 브랜드 대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과 리뉴얼 제품을 선 판매, 일부 제품 26% off 할인, 프리오더 제품 현장 주문 시 5% 추가 할인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한 럭키 드로우, 선착순 한정 티링제이 로고 무설탕 롤리팝 등을 증정한다.
이에 티링제이 디렉터는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설렌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티링제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의 매력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링제이의 팝업스토어는 5월 2일부터 5월 1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서 운영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주얼리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