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모이몰른은 지난 1월 선보인 토들러 라인이 런칭 2개월만에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좀 더 큰 사이즈의 의류를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브랜드 성장 욕구를 바탕으로 지난 1월 3일 6세까지의 자녀도 입힐 수 있는 토들러 라인을 전격 론칭했다. 이와 동시에 전국 235개의 매장 중 205개점에 토들러 제품을 입점, 출시 2개월만에 평균 35%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성공적인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가파른 실적 상승이다. 토들러 제품의 2019년 봄 시즌 평균 판매율은 35% 정도로, 이는 지난 2개월간의 모이몰른 전체 매출 중 20%를 차지하는 수준이다. 토들러 라인이 베이비 라인보다 1달 이상 늦게 출고되었고, 아직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지 않은 점 등으로 미루어 볼 때, 판매율 및 판매 비중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2019년 모이몰른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들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간절기 주력 아이템인 니트 제품군은 포근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설 시즌 이후 완판을 기록,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모이몰른은 3월 중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여름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토들러 라인 성장에 탄력을 가할 계획이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이 론칭 2개월만에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던 것은 2014년 브랜드 첫 론칭부터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이라며, “또한, 토들러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아직 미입점된 30개 매장에서도 입점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추가 입점과 디자인 및 물량의 대폭 확대와 더불어 전국 235개의 모이몰른 전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채로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식사, 낮잠 등 어린이집의 모든 활동을 도와줄 필수 준비물을 제안하고, 2월 22일부터 3월 17일까지 어린이집 준비물 구매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과 낮잠 이불 세트 구매시 5천점 추가 적립 이벤트 등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