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대표 박광춘)가 첫 플래그십 스토어 ‘BBIA IN SEONGSU’ 오픈과 함께 브랜드 2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 ‘RED:BIRTHDAY’를 개최했다.
오늘(3월 13일) 프레스데이로 시작한 ‘RED:BIRTHDAY’는 초청 받은 언론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삐아의 2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RED:BIRTHDAY’ 행사는 삐아 플래그십 스토어의 상징적인 컬러 ‘레드’를 테마로 한 대규모 이벤트로,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BBIA IN SEONGSU’에는 ㈜삐아 브랜드 ‘삐아’, ‘에딧비’, ‘이글립스’, ‘어바웃톤’ 제품들이 구성돼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의 제품들에는 기초 케어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부에는 삐아의 4개의 브랜드 제품들 외에도 포토존 ‘BBIA garden’과 포토부스도 마련돼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삐아는 이번 ‘RED:BIRTHDAY’ 행사에서 오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삐아의 상징 컬러인 ‘레드’를 착용하거나 레드 아이템을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일 200명에게 젤리 케이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