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 김문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워크’가 새로운 뮤즈인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2025 SS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워크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우도환의 강렬한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와 배우가 가진 삶에 대한 자세와 열정을 보다 진실성 있는 무드로 보여준다.
독특한 소재감으로 일상 어디에서든 센스있고 활동성 넘치게 연출할 수 있는 셋업 라인부터, 스포티즘에 열광하는 Gen-Z 세대들을 위한 넘버 라인, 브랜드 특유의 라독 심볼과 빈티지한 아트웍이 돋보이는 베이직 라인까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라이프워크 관계자는 “이번 2025 SS 시즌은 기존의 라이프워크 스타일에 더해 더 많은 연령대의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제안되는 다양한 전략 라인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이와 함께 새로운 뮤즈인 배우 우도환을 통해 보여지는 브랜드의 장인정신은 소비자에게 옷, 그 이상의 가치를 느끼게 해줄 것” 이라고 말했다.
배우 우도환과 함께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의 콘텐츠와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