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Exclusive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투타임즈유(2XU)’ 마케팅에 올인한다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투타임즈유(2XU)’ 마케팅에 올인한다

유통망 확보 순항, 추신수 선수 모델 계약 이어 각종 대회 후원 나서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투타임즈유(2XU)’가 순조로운 유통망 확보와 함께 본격적인 인지도 상승을 위한 마케팅에 돌입한다.

모델 계약을 통해 비주얼을 생산해 브랜드를 노출하는가 하면 각종 스포츠 대회 공식 스폰서로 나서 마니아층을 공략해 인지도 확산을 꾀한다는 전략이다.

‘투타임즈유’는 지난해 백화점 4개 유통망과 팝업을 통해 마켓 테스트를 완료하고 올해부터 대리점을 전개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선다. 올해 상반기 10개의 유통망을 확보한다는 계획아래 지난해 말부터 전국 주요 상권을 대상으로 영업을 펼쳐 현재 순조로운 진행이 이뤄지고 있다. 1월 현재 인천 부평아이즈빌과 경기 죽전에 대리점 계약을 완료해 곧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강릉, 청주, 대구 등 전국 주요 상권에서도 대리점 계약 요청이 있어 막판 조율에 들어간 상태다.

이처럼 ‘투타임즈유’는 애초 목표한대로 순조로운 유통망 확보가 진행되자, 다음 순서로 인지도를 높여 매출을 올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전사적으로 나선 상태다.

먼저 ‘투타임즈유’는 지난 1월 메이저리그 톱 스포츠스타 추신수 선수와 모델과 후원 계약을 채결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나섰다. 코리안 메이저리거 대표로 활약 중인 텍사스 레인저스 선수인 추신수는 2018년 메이저리그 146경기에 출전해 타율 0.264, 21홈런, 62타점을 기록한 세계적인 야구 선수다. 또한 통산 홈런 189개로 아시아 최다 홈런 신기록을 세웠으며, 텍사스 구단 역대 최다인 52경기 연속 출루한 기록을 앞세워 생애 처음으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한 최정상급 스포츠 선수에 속한다.

‘투타임즈유’는 스포츠 컴프레션과 혁신적인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브랜드 이미지와 정확하게 들어맞는 모델 추신수 선수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빠른 인지도 상승을 꾀할 방침이다.

실제 경기 중 ‘투타임즈유’의 컴프레션 제품을 즐겨 착용해온 추신수 선수는 직접 착용하면서 느낀 ‘투타임즈유’의 우수한 제품력에 대단히 만족하고 있었다면서 뛰어난 기능성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브랜드 ‘투타임즈유’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투타임즈유’는 오는 5월 예정인 국제 라이딩 대회 ‘2019 설악그란폰’에 기념 저지 제작 및 스폰서로 공식 참여한다.

‘2019 설악그란폰도’와 ‘2XU 화천DMZ랠리’ 자전거 대회 후원

‘투타임즈유’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종 스포츠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선다. 우선 ‘투타임즈유’는 국제 라이딩 대회 ‘2019 설악그란폰도’에 기념 저지 제작 및 스폰서로 참여한다. 5월 강원도 인제군에서 개최를 앞둔 ‘2019 설악그란폰도’는 동호인클럽라이딩으로 시작하여 매년 참여자가 급증해 지 난해 국제대회로 승격한 국내 자전거 동호인 대축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투타임즈유’는 5월 19일 강원도 화천군에서 열리는 ‘2XU 화천DMZ 랠리’에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최전방 민간인 통제구간을 포함한 총 연장 74km에 달하는 DMZ코스를 달리는 이 대회는 지난해 역대 최다 인원인 5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료된 바 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투타임즈유’ 관계자는 “설악그란폰도와 화천DMZ랠리 모두 접수 시작 1-2분 만에 마감됨과 동시에 동호인들 사이에서 꼭 참가하고 싶은 대회로 알려져 있다.”면서 “지난해 손기정 마라톤, 통영 철인3종 대회에 이어 올해도 자전거 대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대회 후원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투타임즈유’는 오는 3월 9일 개강하는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트라이-투타임즈유(TRI-2XU)’를 국내 스포츠 브랜드 최초로 운영한다.

스포츠브랜드 최초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개최

또한 ‘투타임즈유’는 트라이애슬론 클래스를 국내 스포츠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다. 일명 ‘트라이-투타임즈유(TRI-2XU)’로 명명한 이번 클래스는 러닝, 수영, 사이클링으로 구성된 철인 3종 경기인 트라이애슬론에 관심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투타임즈유’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클래스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14일 1차 서류전형 발표와 21일 면접전형을 거쳐 28일 최종 참가자 25명을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선발된 25명의 참가자는 6월 21일~22일 진행되는 경주 트라이애슬론 대회 출전을 목표로 3월 9일부터 트라이애슬론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트라이애슬론 클래스의 코치진은 ITU 국제 트라이애슬론 심판 자격증 보유자로 구성되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투타임즈유’는 지난해 후원사로 참여한 ‘손기정 마라톤 대회’와 ‘통영 철인3종 대회’에 올해도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것을 확정한 상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