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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KEN] 워크맨, FW부터 남성복 라인업 확대…캐주얼 강화

워크맨이 올 가을과 겨울부터 남성복 라인업을 확대해, 클린 어덜트 캐주얼을 강화한다. 현재 패션 시장 내 아웃도어 수요가 가라앉은 가운데, 화려한 액티브 스타일보다 스트리트 남성 캐주얼을 수요가 올라오고 있어 캐주얼을 남성복의 50%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상품이 적다’ ‘활동적인 복장을 중심으로 너무 화려하다’ 등의 고객 니즈를 반영할 예정으로 남성복에서 어덜트 캐주얼 비중은 현재 10%에서 올 가을 30%, 내년 가을 50% 등으로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한편 도심과 사우스 캐롤라이나에는 여성 비즈니스를 위한 많은 상점이 있다. 이 연구를 통해 독특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 레벨이 높은 남성 캐주얼을 개발할 수 있었기 때문에, 기존 남성복 타사 브랜드들에 비교해 절반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올 가을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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