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26,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무신사트레이딩, 셀렉트숍 ‘엠프티’ 압구정 베이스먼트 18일 오픈

무신사트레이딩, 셀렉트숍 ‘엠프티’ 압구정 베이스먼트 18일 오픈

무신사의 패션 사업부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대표 이지훈 MUSINSA TRADING)’이 오는 18일  국내외 감각적인 브랜드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편집숍 ‘엠프티 압구정 베이스먼트’를 오픈한다.

무신사트레이딩은 2022년 9월 첫 번째 ‘엠프티 성수’ 스토어를 서울 성동구 성수동(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97)에 오픈한 후 이번에 오픈하는 ‘엠프티 압구정’ 스토어는 두 번째 공간이다. 현재 엠프티 성수는 총 4개 층에 190평 규모의 공간으로 엄선한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200여개를 구성해 감각적인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엠프티 압구정’ 스토어는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 인근에 자리한 총 면적 약 1157㎡(약 350평) 규모의 대형 공간이다. 이곳은 무신사가 2012년 법인을 설립할 당시 본사 소재지로 사용하던 곳으로 2022년에 서울 성수동으로 이전하기 전까지 10년간 무신사의 중심부 역할을 했다.

실험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스트리트, 스포츠, 아웃도어 등 현재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브랜드를 구성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엠프티 압구정 베이스먼트 오픈과 함께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헬리녹스(Helinox)’를 비롯해 노쿨러스(Nos Couleurs), 디키즈(Dickies), 모이프(MOIF), 오호스(OJOS), 패닉피자클럽(PANICPIZZACLUB) 등 뚜렷한 정체성을 갖춘 국내외 브랜드 200여개를 만날 수 있다.

또 엠프티 압구정 베이스먼트는 기존 성수 스토어에서 판매해온 브랜드의 시즌오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쇼핑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무신사트레이딩은 엠프티 압구정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앤더슨벨’의 플래시 세일(FLASH SALE)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미발매 샘플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것이다. 또 5월 18~19일 이틀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헬리녹스 다이넥스 컵’을 선착순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새로 오픈하는 엠프티 압구정 베이스먼트는 압구정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편집숍으로 스타일리스트, 외국인 관광객, 독창적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차별화를 시도할 것”이라며, “10년간 무신사의 본사로 쓰이며 헤리티지가 녹아든 공간을 감각적으로 재구성하여 엠프티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프티(E( )PTY)는 아무것도 없는 빈 공간(empty)을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선보임으로써 채워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성 틀에 얽매이지 않고 실험적인 작업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셀렉트숍으로,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에서 전개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