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Photo&Clip알오에스 '나일로라'...‘일상에서, 나일로라’ 캠페인 전개

알오에스 ‘나일로라’…‘일상에서, 나일로라’ 캠페인 전개

알오에스(대표 장혜영)의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나일로라(NYLORA)가 브랜드의 코어 아이템인 아드리안 팬츠(Adrian Pants)와 함께 ‘일상에서나일로라’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일로라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한다하루를 보다 다양한 경험으로 채워 나가는 이들에게 어느 상황에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고 있다. 

‘일상에서나일로라’ 캠페인은 브랜드의 코어 아이템인 아드리안 팬츠와 함께 ‘당신은 하루에 몇가지 일을 하나요?’ 라는 질문으로 시작된다운동을 하다 가도 일상으로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룩편하지만 품위를 잃지 않는 아름다운 룩 등 한 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울 정도로 입체적인 현대인들의 일상을 위해 새로운 웰밸런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나일로라의 아드리안 팬츠는 유니크한 랩스타일의 디자인과 실키한 사틴 소재가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고소프트한 착용감을 더해 편안한 일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디자인됐다자신과 마주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본인의 시간을 보낼 때 보다 편안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탄생된 아이템인 만큼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길 바라는 캠페인의 의미를 잘 나타내준다.

아드리안 팬츠는 제품 첫 출시 시점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브랜드의 성장 곡선을 그리는데 일조했다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블랙네이비에서 올해 스카이 블루&화이트 스트라이프 컬러를 추가해 선보인다.나일로라 관계자는 “정적이고동적인낮고 높은 에너지가 혼재하는 현대인의 삶은 한마디로 정리하기 어려울 정도로 입체적이다자신과 마주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보다 안온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 나일로라가 함께 하고자 한다”며 

“이번 캠페인에서 함께한 나일로라의 아드리안 팬츠는 여성들의 패션 에센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3040 세대는 물론, 2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착용했을 때 편안함을 느끼고 일운동휴식 등 다양한 일상 속에서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나일로라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몰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